지난 2월 22일(금), 글로벌365mc병원 하나만홀에서는 현장실습을 마친 한남대학교 식품영양학과 학생들의 ‘영양상담 전문인을 위한 제8기 동계 현장실습 수료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동계 현장실습 수료식에는 식이영양위원회 위원장 김우준 원장님, 식이영양센터 전은복 영양사님이 참석 하였습니다.
글로벌365mc병원은 한남대학교 식품영양학과와 산학 협업을 맺어 방학 기간 동안 식이영양센터와 병원 현장에서 실무 능력 함양을 위한 실습 프로그램을 4년째 진행하고 있으며, 예비 영양상담사를 꿈꾸는 학생들이 직접 상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현장에서 식이상담 전문 지식과 능력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료식에 참여한 이지원 학생(한남대학교 식품영양학과 4학년)은 "고객님들의 상황과 직업 등이 각자 다른데 한 분 한 분의 상황에 맞춰서 식이상담을 진행하는 것이 인상 깊었다. 다양한 고객님들의 식습관에 대한 고민을 들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고 실습 소감을 밝혔습니다.
365mc 식이영양상담센터는 비만치료에서는 필수 조건이라고 할 수 있는 식습관 개선을 돕기 위해 전문 임상영양사가 상담을 실시하고 있으며, 일대일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해드리고 있습니다.
365mc식이영양상담센터는 서울병원과 부산병원, 글로벌병원에 이어 최근 대구365mc에도 오픈 하게 되었습니다.앞으로 더 많은 고객님들에게 올바른 식이영양 정보 제공을 위해 연구하고 비만치료의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