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nly 비만, 365mc Only! 365mc입니다.
365mc가 인공지능 지방흡입 ‘M.A.I.L 시스템’ 개발을 인정받아 ‘2017 메디컬코리아 대상’에서 일반병원 부문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수상에서 365mc가 가장 높이 평가받은 부분은 최근 365mc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인공지능 지방흡입 ‘M.A.I.L 시스템’이었습니다. 일찍이 의료계에도 4차 산업혁명의 영향력이 미칠 것이라고 예측했던 365mc는 다년간 축적해왔던 수술 데이터를 빅데이터화해 이를 인공지능이 학습할 수 있도록 개발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스트로크의 적정성을 평가하고 수술 후 결과를 바로 예측할 수 있어 평균치에 머물렀던 지방흡입술의 안전성과 정확성을 최상의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환자들의 수술 만족도를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365mc가 인공지능 지방흡입 ‘M.A.I.L 시스템’ 개발을 통해 비만 의학계뿐 아니라 4차 산업계의 혁명을 일으킨 대표 비만 치료 특화 병원임을 국가 보건기관로부터 인정받았습니다. 특히 이번 수상은 2015년에 이어 두 번째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는 점에서 더욱 더 큰 의미가 있습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메디컬코리아 대상은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경닷컴이 주최하고 보건복지부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후원했습니다. 시상식은 지난 11월 29일(수)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렸으며, 365mc의 대표로 글로벌365mc병원 이선호 대표병원장님께서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365mc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비만 치료 특화 병원으로서, 비만 하나에 집중하는 원칙을 준수하며 최상의 비만 치료를 위한 차별화된 연구·개발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향후 대전 글로벌365mc병원에 글로벌 지방흡입 교육센터와 인공지능 지방흡입 연구소를 설립하는 등, 인공지능 지방흡입 시스템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선진 지방흡입 의료 기술 전수에도 앞장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