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nly 비만, 365mc Only! 365mc입니다.
지방흡입의 역사는 투메슨트 용액 개발 전과 후로 나눈다는 말이 있습니다. 1987년 개발된 투메슨트 용액은 지방흡입 역사에 엄청난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투메슨트 용액으로 출혈이 최소화되고 회복속도가 빨라지는 등 지방흡입의 안정성이 향상되었습니다.
365mc는 현재의 인정과 성원에 만족하지 않고, 풍부한 지방흡입 수술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최신 비만 치료 기술을 끊임없이 연구·개발해왔습니다. 이번에도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안전과 비만 치료 효과를 제공하기 위한 도전을 시작합니다. 365mc는 30여년 전 투메슨트 용액 개발을 뛰어넘는 혁신, 세계 최초 인공지능 지방흡입 M.A.I.L System(Motion capture and Artificial Intelligence assisted Liposuction)을 도입하고자 합니다.
그 첫 발걸음으로, 365mc네트웍스와 마이크로소프트(MS)가 지난 8월 2일(수) 광화문 마이크로소프트 본사에서 지방흡입 인공지능시스템 연구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체결은 Microsoft Azure를 기반으로 하는 지방흡입 인공지능시스템 구축을 위한 양사간의 상호협력 내용을 담고 있으며, Azure IoT hub, Azure Machine Learning 등의 다양한 워크로드들을 활용할 예정입니다. 365mc는 2년 전부터 한국전자부품연구원과 함께 지방흡입 수술의 스트로크 모션을 디지털화할 수 있는 IoT센서를 개발해 빅데이터를 축적해온 만큼, 직접 솔루션 개발을 주도해나갈 계획입니다.
이는 지난 14년간 모든 역량을 오직 비만 치료 하나에만 집중하면서, 400만여건이 넘는 진료 건수, 10만여건이 넘는 지방흡입 수술 건수 등 다른 곳과 비교할 수 없는 독보적인 기록과 비만 치료 노하우를 보유한 365mc이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365mc 대표원장협의회 김남철 회장은 이날 협약식에서 “이제 지방흡입 수술은 감에 의존하던 기존의 한계를 넘어 인공지능 지방흡입시스템을 통해 차원이 다른 안전성과 뛰어난 결과를 정확히 재현해 낼 수 있게 될 것이다”고 밝혔습니다. 한국MS 고순동 대표도 “이번 365mc와의 협업은 의료분야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에 있어서의 혁신적인 시발점이 될 것이다”고 전했습니다.
이것은 단지 시작에 불과합니다. 이제 지방흡입 수술은 지방흡입 인공지능 시스템 도입 전과 후로 구분될 것입니다. 그리고 365mc는 지방흡입 수술의 역사를 새로 쓰는 선구자로서, 국내를 넘어 세계 비만 의학계를 주도하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 365mc가 주도하는 새로운 지방흡입 의학기술의 미래를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