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 대전점 임직원이 모인 가운데 아주 특별한 강의가 열렸습니다. 항상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365mc가 이번에는 고객님에게 직접 365mc 서비스와 고객 만족에 대해 듣는 1일 고객 강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강의를 해주신 이선영 고객강사님은 현재 재무 설계사와 리더십 강사로 활동하고 계시며, 대전점을 이용하고 계시는 고객님이시기도 합니다. 이날 이선영 고객강사님은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365mc를 이용하면서 느꼈던 점과 고객 만족, 직원들의 가치 창조와 일을 통해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 등 귀감이 되는 행복 코칭 강의를 진행해주셨습니다.
앞으로도 365mc는 고객님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