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nly 비만, 365mc입니다.
지난 6월 18일(토), 365mc 전체 네트워크 의료진 및 직원이 참여하는 제52차 365mc병원·비만클리닉 네트워크 정기교육이 서울성모병원 강당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회차에서는 2016 365mc 연간 모토 '표현'을 실천하기 위해 전사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표현 캠페인에 대한 리뷰와 서울병원 김하진 대표병원장님의 진심을 담은 서비스에 대한 강연이 진행되었습니다. 강연에서는 365mc는 오직 비만 하나만을 집중, 400만건에 육박하는 케이스와 노하우를 바탕으로한 선진 의료 기술로 앞서가고 있지만, 결국 기술은 시간이 지나면 비슷하게 카피할 수 있겠지만 인간 중심의 가치와 구조는 절대 따라올 수 없는 부분으로 진심을 담은 서비스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해주셨습니다. 특히 365mc가 집중하고 있는 비만은 의술 뿐만이 아닌 생활 습관과도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어 비만의 근본적인 원인을 알고, 고객님의 입장에서 어려운 부분들을 후관리, 체중관리 프로그램, 식이영양상담 등 다양한 행동수정요법을 통해 실천을 돕고 더 나은 결과를 드릴 수 있으므로 칭찬, 친절, 감사 등 진심을 담은 표현과 서비스가 얼마나 중요하고 의미있는지 느끼게 되는 강연이었습니다.
또한, 내부에서 진행된 직원 전국 표현 공모전에 대한 발표와 시상이 함께 진행되었는데요. 전국 지점에서 직원 여러분들이 고객님 한분 한분을 만나면서 비만 치료를 돕기 위해 표현했던 60건이 넘는 다양한 노하우들이 공모되었으며, 수상한 우수 표현들은 하반기 365mc 표현캠페인으로 실행되어 고객님께 다가갈 예정입니다.^^
이번 정기교육에는 365mc 13th 개원기념일을 기념한 케익커팅 및 장기근속자 포상과 서울병원 안재현 병원장 취임식 및 이임식도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365mc는 보다 전문적인 비만치료와 만족스러운 의료 서비스 제공을 위해 365mc 전체 네트워크 의료진 및 직원이 참여하는 '365mc병원•비만클리닉 네트워크 정기교육'을 격월로 정기 개최하고 있습니다. 2006년 5월부터 시작된 정기교육이 어느새 52차, 무려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계속되었습니다. 토요일 늦은 오후, 진료가 끝난 시각, 전 의료진과 직원이 함께 비만을, 친절을, 고객을 고민하고 공부하며 세상에서 가장 비만을 잘 치료하는 365mc,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365mc가 되기 위해 투자하고 노력하고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소중한 시간 함께해주시는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이러한 365mc전직원의 뚝심있는 실천과 노력이 고객님들께 어디서도 경험할 수 없는 수준높은 비만치료 서비스와 결과로 제공될 것임을 365mc는 확신합니다.
앞으로도 365mc는 늘 고객을 최우선으로 비전 365mc에 맞춰 세상에서 가장 비만을 잘 치료하고,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365mc가 될 수 있도록 전문지식의 배양과 능력향상은 물론, 받은 사랑을 적극 사회와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