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Log-In
전체메뉴
365mc
Liposuction
LAMS
상담/예약 마이페이지 ETC

비만 하나만

365mc, 자발적 기부 문화 ‘훈훈’

작성자 의학신문 디지틀보사 작성일 2009-12-29 조회수 852
기부금 모금…이색 기부 캠페인도 펼쳐

의학신문 디지틀보사는 [365mc, 자발적 기부 문화 ‘훈훈’]이라는 제목으로 365mc비만클리닉이 12월 한 달 동안 전 직원이 익명으로 모은 기부금 3000만원을 지난 26일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어 김남철 대표원장님의 “자발적인 기부 문화에 동참하기 위해 익명으로 마련한 기부 캠페인에 많은 직원들이 참여해 기대보다 많은 기부액이 모였다”며 “이번 기부는 365mc의 비전인 ‘세상에서 가장 비만을 잘 치료하는 병원,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병원, 온 세상에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병원’을 실천해 나가는데도 의미가 깊다”는 인터뷰 내용도 전했습니다.

한편 올해 3년째 365mc 비만클리닉이 자체 기획해 진행하고 있는 ‘칼로리♡나눔 캠페인’에 대한 고객들의 참여 역시 점차 높아지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칼로리♡나눔 캠페인’이란 신청자가 뺀 살만큼 신청자 이름으로 쌀을 저소득층가정이나 결식아동에게 전달하는 이색 기부 프로그램으로, 365mc 전국 지점에서 동시 진행되고 있는 이 캠페인은 비만 치료를 받는 고객이 체중을 1kg 뺄 때마다 쌀 1kg에 해당되는 금액을 결식아동 지원기금으로 적립하는 것으로, 실제 기부금은 환자 부담 없이 병원이 전액 부담합니다.

특히 올 12월 한 달 동안에는 감량한 체중의 두 배로 쌀을 기부하는 특별 캠페인을 진행, 올해 총1760kg의 쌀이 기부금으로 적립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김남철 대표원장님은 “칼로리♡나눔 캠페인은 고객들의 체중 감량 자체가 기부 활동과 연계됨으로써 비만 치료에서 가장 중요한 의지를 부여해 행동을 수정하는 효과가 크며, 비만 치료 성과도 더 좋은 것으로 나타나 상시 캠페인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이러한 기부 프로그램으로 인해 체중을 감량한 고객뿐만 아니라 기부로 인해 자긍심을 갖고 일할 수 있도록 하는데 직원들의 사기 고취차원에서도 긍정적 효과를 이끌어내고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고 밝혔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