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는 2019년 1월 초고객만족을 최상위 가치로 선정한 이래, 전사적으로 초고객만족 달성을 위해 노력해 왔는데요.
이 노력이 결실을 맺어 지방흡입 고객 전수 대상 조사 결과, 역대 최고 기록인 고객만족도 99.2%를 달성하였습니다.
365mc대표원장협의회 김하진 회장님은 이날 행사장에서
“위기였다고 생각하는 코로나19 시기 속에서도, 전 파트너의 노력과 열정에 힘입어 고객만족도 99.2%를 달성해 냈다”며
“각자의 자리에서 나를 뛰어넘는 도전을 행하고 있는 모든 파트너분들에게 감사를 표한다”고 밝혔습니다.
365mc의 고객만족도 상승은 매출 증가로도 이어졌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해외 환자 입국이 완전히 중단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올해 5월까지 365mc의 전체 매출은 작년 동기간 대비 17% 이상 급성장했고, 올해 연간 매출도 사상 최고 기록을 넘어
800억원 대를 훌쩍 넘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365mc네트웍스 김남철 대표이사님은 ‘Roadmap to the future’라는 주제로 2030년까지의 장기 계획을 발표하며,
2030년까지 글로벌 매출 1조원을 달성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365mc는 각계 최고 전문가와의 협약식을 진행함으로써 본 목표 달성을 위한 기반을 다졌는데요.
글로벌기업 마이크로소프트, 그리고 인공지능 전문기업 아크릴과는 비만 특화 스마트병원 시스템 개발을,
한국기계연구원과는 인공지능 지방흡입 로봇 개발을 위한 공동 연구를,
경희의과학연구원과는 디지털 비만치료제 개발을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개원 19주년 행사는 ‘다시 우리, 하나의 365mc’라는 부제로,
2년 만에 한 자리에 모인 파트너분들과 365mc의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였는데요.
365mc의 전 파트너가 함께 나아갈 목표와 지향점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는 점에서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20주년을 앞둔 지금,
19살의 365mc는 모든 인류의 비만 해방과 초고객만족이라는 변함없는 가치를 되새기며
미래를 향한 또 한 번의 새로운 걸음을 내딛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