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nly 비만, 365mc Only! 365mc입니다.
매 시즌 폭발적 인기몰이의 주인공, 마력남(?) 지방이가 시즌 5영상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뉴페이스와 함께 반전의 3쿠션으로 365mc만의 아이덴티티와 크리에이티브를 듬뿍 담은 이번 영상, 궁금하시죠?
youtube=pfVyPegDiRg
* [지방이 시즌5 영상 유튜브에서 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pfVyPegDiRg&feature=youtu.be
365mc 고객님들께 시즌5 영상의 재미 포인트 3가지를 지금 공개합니다!
Point1> 내가 싫어하는 당신은 누구?
따뜻한 봄볕이 내리쬐는 방안 소파, 커플링을 낀 여자가 뭔가를 귀찮아하며 연락도 받지 않는 모습에 남자의 나지막한 나래이션이 들립니다. 오래된 남자친구처럼 뜨뜻미지근하고, 늘 함께하지만 헤어지기는 어려운 연인관계를 떠올리게 하는 이번 영상 속 귀찮은 그는 누구일까요? 내가 싫어하고 입고싶은 옷도 못 입게 하는 그를 영상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Point2> 리얼 연기돌(Doll) 지방이!!!
악동 지방이 인기의 절대 비결은 얄미움을 무색하게 하는 막강 ‘귀요미’ 외모인데요.
이번 광고에서는 실제 지방이 인형이 등장하여 맹 연기를 펼쳤습니다. 주인공 배 위에 살포시 숨어 있다가 고개를 들고 씨~익 웃는 모습은 밉살스럽지만 미워하기 어려운 200% 깜찍 매력이 그대로 드러납니다.(실제 촬영장에서는 이 천연덕스러운 연기에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입니다^^)
Point3> 끄덕끄덕 공감 스토리, 놓치지않을거에요~
고민부위 때문에 옷장 앞에서 뭘 입을 수 있을지 망설여본 경험이 누구나 한번쯤은 있는데요. 맘처럼 옷도 시원하게 못 입고, 날씨가 따뜻해질수록 외출이 부담되는 마음 등 이번 캠페인 아이디어의 출발점은 바로 이런 고객님의 마음에 대한 ‘공감’과 ‘변주’였습니다. 숨기기 힘든 절대 존재감 지방이! ‘빼~~’하는 코믹한 남자성우의 목소리는 그 유쾌함처럼 ‘뺄 곳은 쏙 빼주는’ 365mc와 고객님의 만남이 지방이와 ‘아름다운 이별’을 만드는 유쾌한 헤어짐임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분주한 일상 속에서 지방이와 씨름하며, 오늘도 전쟁 같은 일상을 살아가는 고객님께 이번 지방이 시즌5 영상이 잠깐의 티타임처럼 지친마음의 유쾌한 쉼표가 되길 바래봅니다.^0^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전 극장 및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이번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