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대한민국 대표 비만클리닉, 365mc 입니다.
현재 저희 365mc에서는 해피콜 서비스, 온라인의 고객만족평가, 오프라인의 고객의견 듣기 등
여러가지 방법을 활용하여 고객님들의 의견을 듣고 있습니다.
금일(1월 9일)부터 새롭게 설문을 통한 제3차 고객평가제가 진행됩니다.
1. 진행방법
비만/체형관리 상담 종료 → 상담 만족도 설문지 작성 → '365mc 고객소리함' 접수
2. 진행대상
비만/체형관리 상담 고객
3. 평가부분
상담만족도 부분
4. 진행지점
365mc 전지점
작성해주신 설문 내용은 향후 365mc 상담 서비스를 개선하는데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내원해주시는 고객님 한분 한분의 의견을 소중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